여행 기록🛫/인도네시아_발리

발리여행 스미냑 가성비 숙소 디프리마호텔(d'prima hotel)

뻐쁠 2024. 9. 19. 09:0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뻐쁠입니다😊

 


7박 8일 발리여행 1일차, 시작합니다~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첫 번째 숙소가 있는 스미냑으로 향했습니다. 

저희는 스미냑에서 1박만 묵을 예정이었고, 
첫 날은 대부분 비치클럽에서 시간을 보내고, 
다음 날은 로비나로 떠날 예정이어서 
숙소는 가성비 좋으면서 깔끔한 호텔로 골랐어요.

 

 


스미냑 디프리마호텔 


 

주소:

Jl. Kayu Jati No.16, Seminyak,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Indonesia


 

 

스미냑 가성비 숙소인 디프리마호텔은 
위치가 상당히 좋은데요, 
스미냑 해변과도 가깝고, 
시내도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특히 숙소 바로 옆에는 
스미냑의 핫플인 맥시콜라가 있습니다. 
낮에는 그냥 카페인 줄 알았는데 
밤되니까 아주 핫해지더라구요. 

 

 


디프리마호텔 객실 가격


 

 

저희는 디럭스발코니, 더블베드룸이었고
조식포함 1박에 42,491원으로 결제했습니다. 
조식 포함가격이라니 정말 괜찮지 않나요?! 

 

 

 

 


스미냑 디프리마호텔 시설


 

 

 

호텔 자체가 그리 크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직원들도 다 친절했구요😊


 

 

 

로비 뒷편으로는 수영장이 있는데, 
크지는 않지만 물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었어요. 
저는 짧은 숙박 일정이라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양 옆으로 있는 선베드에 누워서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디프리마호텔 객실 소개


 

 

사실 저렴한 가격에 예약한 곳이라, 
객실 컨디션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고, 
그냥 깔끔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괜찮았어요.

 

 

 

결혼 1주념을 기념해서 간 여행이라, 
기념일이니 방 컨디션에 신경을 써달라고 메세지를 남겼더니 
요렇게 예쁜 백조까지 만들어 주셨어요!
이런거 처음 받아봤는데 기분 좋더라구요ㅎㅎ 

 

 

 

방도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고, 
방 사이즈도 둘이 쓰기에 적당했어요. 

 

 

 

바깥의 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테라스가 있는데요,
한 쪽으로는 스미냑 뷰가 한 눈에 보이고, 
아래쪽은 수영장뷰에요. 

테라스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침에 커피 한 잔 하기 좋겠더라구요.  

 

 

 

화장실도 널찍한게 굉장히 깔끔했구요. 
안타까웠던건 샤워기가 해바라기수전ㅠㅠㅠㅠ
기껏 필터샤워기 챙겨왔는데 쓸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요거 하나가 약간 마음에 안들긴 했지만 
그래두 하루만 머물거니까 괜찮습니다! 

 

 


디프리마호텔 룸서비스


 

 

워낙 바쁜 일정이어서 룸서비스를 시켜먹을 일은 없었지만 
룸서비스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피자나 파스타도 한화로 만원이 안되니 
가격대도 상당히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매일 나가서 먹는 것도 힘든데 
디프리마 호텔에 며칠 머무시는 분들은 
한 번쯤 룸서비스를 시켜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디프리마호텔 조식


 

 

테라스 문을 열고 아침을 맞이해봅니다ㅎㅎ
조식이 포함이니 피곤하더라도

 일찍 일어나서 챙겨먹어줘야죠! 

 

 

디프리마호텔 조식은 뷔페식입니다. 
수영장 뷰를 보면서 먹는 조식 좋네요ㅎㅎ 

 

 

 

저가의 호텔(?)임에도 에그스테이션도 있어서 
스크램블이나 오믈렛 등 원하는 계란 요리도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 해주셨구용 

발리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나시고랭은 필수구요ㅎㅎ 

 

음식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나름 있을건 다 있는 편이고 
맛도 맛 맛있다! 까진 아니었지만 조식포함 4만2천원이쟈나용ㅎㅎ
나름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

 
 

 


 스미냑 디프리마호텔 총평


 

저희는 스미냑에서 숙소에 있는 시간은 

거의 잠자는 시간밖에 없을 것 같아서

저렴한 곳으로 정했는데요,

생각보다 룸 컨디션도 깔끔하니 괜찮았고  

4만2천원대에 조식까지 포함이니 

정말 가성비 갑이죠! 

 

스미냑에 좋은 숙소들도 많이 있지만, 

저희처럼 스미냑에서 짧게 1박 머무시거나 

숙소에서 크게 시간을 많이 보내시지 않는 분들,

저렴하고 깔끔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다음 편부터

본격 발리여행 후기 시작해볼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