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국내_서울ㅣ강원ㅣ경기도

[대부도여행] 선재도 조개구이 맛집 <선재포구>

뻐쁠 2022. 7. 19. 10:07
반응형

 

대부도에 왔으면 조개구이를 먹어주는게 인지상정!

이라고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대부도/선재도쪽에 조개구이집이 별로 없었다. 

 

대부도 입구쪽에는 조개구이집이 많긴했는데 

뭔가 너무 회센터느낌?이라 그런 곳은 가고 싶지 않았고 

찾아보다가 숙소 근처에 유명하지는 않지만

후기가 괜찮은 조개구이집을 발견했당:) 

 

 

굉장히 한적한 골목길 안에 위치한 선재포구!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다ㅎㅎㅎ 

이 가게만 덩그러니ㅎㅎ

 

가게는 크지 않고 아담한 편이었다. 

 

 

조개구이에 치즈 들어간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기본 조개구이 소짜를 주문했당. 

 

 

조개가 나오기 전에 

콘치즈랑 팽이버섯버터구이부터 먼저>< 

콘치즈 정말 존맛,, 평소엔 잘 안먹는데 

이렇게 사이드로 나오면 그렇게 맛있더라ㅎㅎ

 

 

이게 조개구이 소!

 

소라서 엄청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다ㅎㅎ

가리비도 많고!

 

 

먼저 키조개부터 올려주고~

 

 

옆에 같이 나온 양념장에 폭 찍어 먹으니 꿀맛이었당. 

가리비도 넘 달달하구:) 

 

이 뒤로는 허겁지겁 먹어치우느라 

사진이 없댱,,ㅎㅎ 

 

열심히 먹고 작은 조개들만 남았을 때 

라면에 몽땅 넣구 해물라면을 끓였다.

 

 

라면 평소에 잘 먹지도 않는데 

라면은 또 왜이렇게 맛있냐구ㅎㅎ

 

라면먹기전에 이미 배가 풀로 가득차있었는데 

라면 국물까지 싹싹 먹었다.

 

 

조개찜은 종종 먹었어도 

조개구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당!

가성비도 좋구 맛도 좋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