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한 일상/맛집 탐방🍴

광화문 SFC몰 맛집 온센텐동 내돈내산 후기

뻐쁠 2024. 7. 31. 09: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평소에 텐동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광화문 SFC몰의 유명한 텐동 체인점인 
온센텐동을 방문해 봤어요. 
 
 
 


온센텐동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SFC몰 지하2층

 영업시간 ⌚
11:00 - 21: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위치와 분위기


 
 
 



온센텐동은 

광화문 SFC몰(파이낸스센터) 지하2층에 위치해 있어요. 
광화문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라 접근성도 좋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현대적이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입니다.
테이블석도 있지만 주방 앞쪽으로 바 좌석도 있어서 
혼자 가도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메뉴와 맛


 
 

SFC몰맛집으로 유명한 온센텐동은 
가장 기본적인 온센텐동을 필두로, 
다양한 종류의 텐동이 판매 중이에요. 
텐동 외에도 소바나 카레 등도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아나고텐동을 먹었었는데 

진짜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워낙 맛있는걸 알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기본적인 온센텐동을 주문했어요. 
 
 
 

 

 


온센텐동 

10,900원 


 
 
드디어 주문한 온센텐동이 나왔는데요~ 
비쥬얼부터 정말 먹음직스럽죠?! 

온센텐동은 
새우, 온센타마고(반숙온천계란),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가지, 꽈리고추가 
올라가 았는 텐동이에요.
 

 
 
테이블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었는데요, 
이대로 한 번 따라해봤어요. 
 
 

 

 
 
먼저 같이 나온 그릇에 튀김들을 모두 옮겨줘요. 
밥이 따끈따끈해서 위에 계속 올려두면 
튀김이 눅눅해지거든요! 
 
그 다음 온센타마고를 터트려서 밥과 잘 섞어줍니다. 
비쥬얼이 좀 그렇지만 아직 먹기전이에요ㅎㅎ
 
그 다음 튀김을 반찬삼아서 먹으면 되는데요, 
튀김들이 어쩜 이렇게 바삭한지, 
바삭하면서 기름의 고소한 풍미가 가득했습니다. 
채소 튀김이라서 많이 부담스럽지도 않았어요. 
 

 

 

테이블 위에는 간이 부족할 경우 
조절해서 먹을 수 있도록 
간장과 시치미가 있는데요, 

 

밥이 간이 살짝 삼삼하게 되어있어서 
저는 간장을 밥에 좀 더 해서 먹었어요. 

 

 
 

조금 느끼해 질 때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단무지도 있는데, 
단무지는 유자를 넣어서 상큼했어요. 
중간중간 곁들여서 먹으니 
튀김의 느낌함을 싹 잡아줘서 좋았답니다.
 
 
 
 


총 평


 
 
광화문 온센텐동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집인 것 같아요. 
가격도 이 정도면 착한 편이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시간도 빨라서 
주변 직장인들이 점심 먹기에도 
안성맞춤인 곳 같아요. 

광화문에서 좀 더 특별한 한끼를 찾으신다면, 
SFC몰 맛집, 온센텐동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